서비스 런칭, 신제품 출시, MOU체결, 기업 실적 발표, 수상, 특허 획득 등 기업의 크고 작은 PR이슈를 보도자료로 작성하여 언론사 사이트 및 포털 사이트에 노출하는 홍보 방식을 말합니다.
기업명 혹은 브랜드 노출부터 기업 내 소식 및 서비스·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며, 인터뷰와 칼럼, 기고 등을 활용한 홍보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미디어에 보도자료를 노출시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긍정적 · 전문적 이미지 제고, 매출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노출과 관계
뉴스플랫폼의 진행 절차에 따라 송출 완료된 보도자료는 1차로 미디어 웹사이트에 게재됩니다. 이후, 해당 미디어와 제휴된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노출됩니다.
미디어에 노출된 PR자료는 타 미디어뿐만 아니라,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재생산되어 노출됩니다. 이렇게 발생하는 2차, 3차 파급효과로 인해 기업은 자신들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PR활동의 최종 목적은 소비자 혹은 잠재고객과 보다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뉴스플랫폼은 고객사와 소비자간 소통을 돕겠습니다.
높은 효과를 얻기 위해, 보도자료는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와 기업의 인사이트를 제시해야 합니다.
육하원칙을 지키면서도 간결한 문장으로 구성된 보도자료는 가독성을 높일 뿐 아니라,
보다 긍정적인 보도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뉴스플랫폼은 전/현직 기자 및 경력 AE 등 홍보전문가가 직접 보도자료를 작성합니다.
고객사의 보도 목적을 정확히 파악하고,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KPI(핵심성과지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노출하고자 하는 키워드에 따라 언론홍보 전략과 미디어 전략이 달라집니다.
국내의 많은 기업 홍보를 진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키워드 노출 전략을 세워드리겠습니다.
제품 홍보, 기업 브랜딩 등 목적에 맞는 미디어 전략을 구축합니다.
BM(비즈니스 모델)이나 브랜드에 알맞은 미디어를 제안하여, 관심층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최적의 성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합니다.
뉴스플랫폼은 100여곳의 미디어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는 기업의 이미지 및 PR이슈를 홍보하기에 적절한 미디어를 선정하고, 전략적 미디어 타깃팅을 통해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뉴스플랫폼은 저비용 고효율의 홍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사들의 만족도 높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